집이 가져야 할 본질적 가치와
그 안에 담길 라이프 스타일을 더 깊이 고민합니다
ADVANCED IN CORE

새로운 로고 디자인은
견고함과 튼튼함을 기반으로 주거공간의 본질에 집중하는
더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Advance in Core’를 담았습니다.

높은 건축물의 강인함을 모티브로 가로와 세로 획이 교차하는 구조적인 형태의
심볼은 시각적인 안정감과 균형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본질에 집중하는
더샵만의 앞선 주거문화를 상징합니다.

심볼 SYMBOL
더샵의 새로운 심볼은 높은 건축물의 강인함을 모티브로 가로 획과
세로 획이 교차하는 견고한 구조적인 형태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비례와 질서 그리고 조화를 통해 아름다움의 본질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황금비율을 적용하여, 심리적으로 가장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더샵을
느끼고, 동시에 더샵의 선도성과 신뢰감을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하였습니다.

로고타입 Logotype
더샵의 새로운 로고타입은 심볼과 가장 조화롭게 구성되고 단독 사용시에도
더샵만의 견고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문자의 활용 및 이니셜 “T”와 “S”를 강조하여 건축물 및 다양한 환경에서
적용되더라도 가독성과 명시성을 확보하여 로고타입만으로도 강력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컬러 Color
인류와 함께 존재해 온 철은 포스코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소재입니다.
철이 만들어낸 깊고 진한 프러시안 블루는 더샵의 새로운 메인컬러로, 그
깊이있는 무게감과 내재된 힘은 그 어떠한 컬러들 사이에서도 더샵만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합니다.
시대를 이어오며 발전해 온 더샵의 블루컬러는 더욱 새로워질 더샵의
아이덴티티를 강력하게 지속시켜 나갈 것입니다.

슬로건 slogan
슬로건은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내부 및 외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문구입니다.
슬로건 적용 시 왜곡, 변형, 오남용에 따른 이미지 손상의 방지를 위해
본 가이드라인의 지침에 따라 사용하도록 합니다.
최소사이즈 규정은 슬로건 재현성을 고려하여 규정한 것으로 최소 사이즈
이하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The sharp brand story

TOP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의 사전 허락 없이 이메일 제목이 the#, 포스코건설 the#, 더샵을 사용하거나 이메일을 포스코건설 더샵에서 보낸 것으로 오인하게 작성한 경우에도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시일 : 2004년 12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