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토글

더샵

facebook twitter

더샵은 본질에 집중하여 한땀 한땀의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 제공하는 브랜드 입니다.

헤아림

  • 세련된
    Refined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세련된 이미지를
    바탕으로 주거에 있어서의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는
  • 고객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있는
    Detailed
    여성 고객의 삶을 세심한 눈으로 바라보며
    고객의 작은 니즈에도 세심하게
    배려함으로서 깊은 만족을 주는
  • Human-Centric
    거주하는 인간중심의 관점으로 고객이
    생활하는데 있어서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실용적인 혜택을 주는
    인간중심적인
  • Fundamental
    포스코건설이 가지는
    긍정적인 기업이미지와 어우러져
    기본에 충실하며 신뢰할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 동영상

고객에 대한 깊은 헤아림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습니다.
집을 생각합니다.

고객에 대한 깊은 헤아림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습니다.
집을 생각합니다.

한땀 한땀의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 제공하려는 마음
더샵이 고객에게 드리는 약속 “헤아림”

인간중심적인(Human-Centric)
고객보다 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주거공간

기본에 충실한(Fundamental)
빨리 짓고 빨리 팔겠다는 생각이 아니라 한땀 한땀 정성에 정성을 다하는 마음

세련된(Refined)
세월이 흘러도 그 가치를 인정받는 명품처럼 주거의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세련된 아파트

세심한 배려가 있는(Detailed)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작은 감동과 세심한 배려를 지향하는 마음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