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토글

더샵

facebook twitter

더샵의 온마음 서비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내 일처럼 세심한 배려와 정성을 다하는 헤아림 철학의 실천입니다.

온마음 서비스는 2012년 10월 26일 런칭된 더샵만의 서비스 브랜드로
고객을 따뜻한(溫)마음으로 온마음(全心)을 다해 대하고픈, 더샵의 진정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온마음 서비스로 포스코건설의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겠습니다.

아파트 브랜드 '더샵', 서비스 브랜드 '온마음 서비스', 입주도우미 및 입주지원센터 '온마음 매니저' '온마음 라운지'

  • 온(全)
    마음을 다하는 서비스
    입주부터 사후관리까지 마음을 다하여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더샵의 약속을 담다
  • 온(溫)
    마음이 따뜻해지는 서비스
    따뜻할 溫 + 마음으로 편안함과 진정성이
    느껴지는 서비스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 온(ON)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깨어있는 서비스
    On(시작하는, 켜는) + 마음으로
    고객의 니즈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다는
    서비스 마인드를 내포한다

서비스 종류

  • 온마음 클린 서비스

    세대 내 청결상태 개선 서비스 욕실 청소, 주방 청소, 침실 매트리스 청소, 유리창 청소 등

  • 온마음 힐링하트 서비스

    입주민의 행복한 입주를 위하여 스트레스 측정, 미술심리 상담, 심리검사 등 제공

  • 온마음 쉐어링 서비스

    카트 지급, 공용부 필요품목 지급

  • 온마음 생활 서비스

    어린이집, 휘트니스 센터, 무료 자전거 수리 서비스, 무료 칼갈이 서비스 등

  • 온마음 그린 서비스

    조경관리를 통한 단지 내 녹지 상태 개선, 단지 내 환경 관리 서비스, 단지내 공용부 석재 광택 및 세척 등 단지 내 환경 관리 서비스

  • 온마음 문화 서비스

    더샵 어린이들을 위한 사생대회, 입주민들간의 나눔과 소통을 위한 페스티벌 등